PICTURE/couple
칵미션

이세진의 취미인 필라테스. 매일 아침마다 운동하는 게 이세진의 루틴인데, 춤선 예쁘게 만들기 위해 배운 필라테스에 재미 붙여서 주변 사람들한테 전도하고 있어요.  테스타 맴버들을 전도하고, 유슬비까지 끌려다니고 있답니다. 워낙 유슬비가 운동 싫어해서 활동기 전에 PT말고 안 하려고 하는데, 이세진 덕분에 같이 운동 데이트란 명목하에 같이 하고 있어요.

세진이가 첫날 하고 같이 하자고 하는 걸 계속 거절하다가, 늦게 수락했거든요. 이 사진은 같이 처음했을때인데, 나무같이 뻣뻣한 슬비를 위해 운동하기 전에 스트레칭하는 장면이예요. 필라테스 시작하기도 전에 죽으려고 하는 유슬비. 옆에서 유슬비가 운동한 모습을 보면 춤출때 뚝딱이가 아닌게 신기할 정도예요.

원래부터 유연성 떨어지는 편이라서, 춤출때 고생하는 타입이죠. 리베라 안무가 빡센 걸그룹 춤이 아니라서 괜찮은거지 되게 뻣뻣해요. 이세진과  유연성이 중요한 필라테스를 하려니 힘든 유슬비. 이세진은 운동도 하고 데이트도 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라면서 슬비 누나 계속 같이 할거죠? 하며 필라테스 전도했어요. 지금 1년 넘게 하고 있는데, 열심히 해서 그런가? 유슬비의 유연성이 꽤 괜찮아졌다고 하네요.

그래도 운동 메이트가 류청우가 아닌게 어딘가요. 그랑 운동했다면 유슬비는 이 세상 사람이 아닐거예요.

DALBOM